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운영시스템

교육프로그램

현장은 반복되는 교육이 답이다.

진지한상은 조리사, 영양사, 위생 담당 인력 등
모든 현장 인력을 대상으로 정기적인 교육 및 평가 프로그램을 운영합니다.

  • 위생 교육
  • 조리 교육
  • 고객 응대
  • 위생교육
    급식의 기본은 청결에서 시작됩니다
    • 손씻기, 위생복 착용, 장비 소독 방법 등
    • 교차오염 방지, 식중독 예방 교육
    • 식자재 보관·관리 기준 교육
    • 일일 위생 점검표 활용법 안내
  • 조리교육
    표준화된 맛과 영양을 실현합니다
    • 표준 레시피에 따른 조리법 교육
    • 식감 조절(연식, 죽식 등) 조리 기법
    • 어르신 맞춤 건강식/치료식 조리 실습
    • 잔반 최소화 및 식재 절약을 위한 효율 조리법
  • 고객응대 교육
    급식도 ‘서비스’입니다
    • 어르신 대상 배식 시 친절 응대 매너
    • 의사소통 기술 및 불편사항 대처 방법
    • 배식 중 사고 발생 시 초기 응급대처 요령
    • 고객사(요양시설 등)와의 커뮤니케이션 스킬